[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모든 지형에 강한 고성능 유모차인 노르딕 블루를 10월 말에 공식 출시한다.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 한정판 출시(사진=스토케 제공)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 한정판 출시(사진=스토케 제공)

 

이번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 한정판’은 북유럽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블루색의 멜란지 소재를 사용했고, 핸들과 시트 레일에 인조 가죽으로 마감된 브라운 색상의 커버를 동시에 적용했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가족을 위해 10kg까지 넉넉히 수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에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했다.
바퀴도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2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기획전 기간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체인징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는 작년에 출시된 노르딕 그린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된 한정판으로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스토케 직영점이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위크에서 처음 공개되는 만큼, 특별한 구매 혜택과 함께 신제품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