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단체협의회, ‘여성, 청렴을 청하게!’ 캠페인 진행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17.09.2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한국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금숙)가 29일 오후 본회 1층 교육실에서 청렴 캠페이너 30여명과 “여성(女聲), 청렴을 청(靑)하게! 청탁금지법 어렵지 않아요”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 후 용산역, 청량리역 일대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오가는 시민들에게 청탁금지법을 안내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

한국여성단체협의회가 반부패, 청렴문화 캠페인을 청량리역에서 진행했다. (사진=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한국여성단체협의회가 반부패, 청렴문화 캠페인을 청량리역에서 진행했다. (사진= 한국여성단체협의회)

올해 ‘여성(女聲), 청렴을 청(靑)하게’ 프로젝트는 본회 500만 회원을 비롯해 전국 여성지도자,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청탁금지법, 어렵지 않아요’ 캠페인은 현재까지 서울, 경기, 부산, 전북 등 5,000여명의 시민이 참여했다.

한국여성단체협의회는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전국에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청탁금지법 안착을 통한 청렴인식 확산을 위해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해 청렴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참여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한국여성단체협의회는 국민권익위원회와 함께 반부패·청렴문화 확산과 권익증진 제도개선을 위해 대토론회, 심포지엄,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