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프리미엄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자사 프리미엄 차종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를 마련하고, 고객을 초청하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제네시스 프라다. i40 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 원하는 시승차 1대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인계 받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까지 프리미엄 차종의 특별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2박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스키 리프트 2인권 및 리조트 워터파크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고객 초청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월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모두 10가족을 선정하고 2월13일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또 현대차는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에 30일부터 2월26일까지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프라다'를 전시하고 상품 설명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VIP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는 3월19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