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마이런 서울’ 마라톤 15,000여명 참가
‘2017 마이런 서울’ 마라톤 15,000여명 참가
  • 장은재 기자
  • 승인 2017.09.1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여의도~상암동 구간 레이스

[우먼컨슈머 장은재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주최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2017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이하 2017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가 10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서울 여의도공원을 출발하여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 이르는 구간을  1만5천여 명의  러너들이 참석한 ‘2017 마이런 서울’ 마라톤은 15km 코스, 10km 코스와 여성들만 참여한 WOMEN’S 10K 총 3가지 코스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MC로 나선 하하와 프라임은 특유의 진행 실력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띄웠고, 출발 전 배우 김희정, 모델 문가비 등이 현장을 찾아 참가자들의 신나는 러닝을 응원했다.

도착 지점에서 펼쳐진 애프터 파티에는 쇼미더머니 주노플로, 사우스클럽 남태현, 지누션 등이 참석해 콘서트를 방불케 한 화려한 무대 매너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아디다스는 이번 대회를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사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대회 1달여 전부터 실제 러닝 실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전문 코치진들의 지도하에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햇고, 미리 코스를 달려보는 ‘프리 마이런 서울’, 영양 섭취 방법을 지도하는 ‘뉴트리션 클래스’, ‘테이핑 클래스’ 등 양질의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 ‘마이런 엑스포’도 진행했다.

▲ 출발 준비하는 여성 러너들.

 

대회 하루 전인 9일에는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전야제(WE ARE ADIDAS RUNNERS) 행사로 트레이닝 세션과 션과 지조의 애프터 파티 등이 개최되는 등 대규모 러닝 문화 축제를 열었다.

아디다스는 매년 ‘마이런 부산’과 ‘마이런 서울’ 총 2회의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