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의 칠성사이다가 주얼리 브랜드 ‘O.S.T(오에스티)’와 함께 ‘칠성사이다 x O.S.T 시계’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 칠성사이다와 주얼리브랜드 O.S.T가 함께 스폐셜 패키지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패키지는 지난 67년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칠성사이다가 주얼리 브랜드와 첫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제품이다.
 
패키지는 ‘언제나 변함없는 이 맛이 좋다!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너와 나에게 딱 어울리는 O.S.T시계와 별의별(☆2☆) 사이 칠성사이다!’ 콘셉트와 함께 메탈 손목시계 1개와 칠성사이다 미니 160ml캔 2개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8월 17일부터 전국 O.S.T 매장 160여곳과 온라인몰 등에서 총 3,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연인과 친구에게 나만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편지지와 스티커도 함께 포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맞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8일 칠성사이다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주 타깃인 젊은층 여성 소비자에게 친숙한 두 브랜드가 만나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더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소장하고 싶은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것”이라 기대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