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대림산업이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37번지에 ‘e편한세상 구리수택’을 7월 경 분양한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구리수택'은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 10개동으로 △59㎡ 283가구 △74㎡ 136가구 △84㎡ 314가구 총 733가구로 구성돼 있다.

▲ e편한세상 구리수택 투시도 <대림산업 제공>

 

단지가 들어서는 구리시 수택동은 경의중앙선인 구리역,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와 가까워 서울, 수도권 출퇴근이 편리하다.

2022년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 남양주 별내읍을 잇는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서울 도심 접근성이 높아질 예정이다. 구리~포천고속도로는 6월 말에, 구리~안성~세종시를 연결하는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이 2025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e편한세상 구리수택'은 반경 1km이내에 교문초·중, 구리초, 부양초, 구리중·고, 토평중·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교문도서관과 학원가도 가깝다.

또 구리시립체육공원, 시민의 숲 공원과 현재 생태공원을 조성 중인 이문안 저수지가 인근에 있고 롯데백화점, CGV, 구리전통시장, 구리백병원,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등도 편리한 접근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전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돼있으며 세대의 약 90%를 4베이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피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라운지 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과 세대 당 1.25대를 주차할 수 있도록 넉넉한 주차장을 제공한다. 일부 공간은 10cm 더 넓게 설치돼 있다. 세대 내부에 모서리까지 단열라인을 적용해 결로발생도 줄였다.

대림산업은 정식 견본주택 개관 전 분양 홍보관을 운영하면서 사전 상담을 제공 중이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74 성원메스티지 상가3층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0년 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