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팔도가 3월 19일까지 ‘팔도 마스터즈’ 9기를 모집한다.

▲ 팔도 마스터즈 9기 모집 포스터 <제공 팔도>

 

마스터즈는 마케팅과 서포터즈의 줄임말로 팔도 제품과 행사 등 온라인 홍보를 담당한다.

팔도는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동영상 제작이 가능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연령, 직업, 활동 채널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선발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선뵐 예정이다.

팔도 마스터즈는 3월부터 5월까지 약 10주간 팔도의 주력제품인 △팔도비빔면 △왕뚜껑 △뽀로로 △팔도짜장면 △팔도불짬뽕 △팔도탄탄면등 제품 스토리텔링과 SNS채널 특성에 맞는 컨텐츠를 제작해 홍보한다.

이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이후 최우수 마스터즈 1명과 우수 마스터즈 2명에게 별도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참가희망자는 팔도 블로그(http://www.paldofoodblog.com/)에 첨부된 자기소개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paldoblog@naver.com)로 19일까지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3월 20일에 팔도 블로그에서 발표한다.

‘팔도 마스터즈’ 9기 발대식은 21일 잠원동에 위치한 팔도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동락 팔도 담당자는 “팔도의 라면과 음료 제품을 사랑하고,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