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크스프레드 ‘에스프레소∙그린티’ 2종 출시<사진 복음자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복음자리(대표 김현택)가 풍미가 가득한 ‘밀크스프레드에스프레소’와 ‘밀크스프레드 그린티’ 2종을 출시한다.

밀크스프레드는 ‘Real Milk Spread’콘셉트와 걸맞게 우유함량이 약 70%로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제품개발 단계부터 이원일쉐프가 참여했다.

‘밀크스프레드에스프레소’는 우유에 액상 에스프레소를 함유하여 깊고 풍부한 커피향과 고소한 우유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밀크스프레드그린티’는 국산유기농 가루녹차를 함유해 향긋하고 진한 녹차 맛이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은 잼처럼 부드러워 빵에 발라 먹을수 있고 우유나 탄산음료에 넣어 먹을수 잇어 활용도가 높다.

복음자리 마케팅전략팀 박지원차장은 “우유의 고소함과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에스프레소와 그린티의 깊고 풍부한 맛이 더해져 어느 디저트에나 매치하기가 좋은 제품”라며“복음자리만의 제조노하우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맛과 건강, 다양한 활용도를 두루 갖추었으니 복음자리의 밤∙고구마∙얼그레이∙카라멜스프레드에 이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