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리따움이 2월 11일까지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빅세일’을 실시한다.

▲ 아리따움, 정유년 첫 ‘2월 빅세일’ 실시 <제공 아리따움>

 

세일 기간 동안 ‘아리따움 달걀 포스트잇’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고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한다.

졸업과 입학 맞이, 발렌타인 데이 등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더욱 필요한 2월, 아리따움에서는 특별히 러블리 메이크업을 위한 베스트 메이크업 제품을 파격 할인한다.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와 촉촉하고 트렌디한 입술 메이크업을 위해 마몽드 립 제품 4종 ’트루컬러 립스틱’, ‘크리미 틴트 컬러밤’, ‘하이라이트 립틴트’, ‘오일샤인 스틱’과 아리따움 ‘새틴 펜슬 립라커’, ‘립커버 컬러틴트’, ‘젤리바’ 등과 모디 네일 및 네일도구도 50% 할인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 난방 등으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 지친 피부에 수분을 더해 건조함을 해소해주는 마몽드 마스크 팩 ‘플라워 에센스 마스크’, ‘스킨 핏 마스크’, 베스트 셀러 3종 ‘퍼스트 에센스’ ‘플로랄 하이드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도 50% 할인한다.

바디, 핸드, 헤어케어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바디워시’, 해피바스’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마몽드 ‘퍼퓸드 핸드크림’을 포함해 일리, 해피바스, 마몽드의 바디 & 핸드 전품목에 대해 50% 할인을 실시하고, 추운 날씨에도 찰랑거리는 헤어를 위해 미장센, 려, 아리따움의 헤어 전품목도 반값에 제공한다.

또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을 포함해 아리따움 내 판매중인 브랜드의 스킨케어 전 제품과 VB의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다만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점차 늘어나는 남성 뷰티 그루미족을 위한 아이오페 ‘맨 에어 쿠션’, 라네즈 옴므 ‘맨즈 립밤’, ‘선 BB’ 품목도 30% 할인을 실시한다.

아리따움의 다양한 미용기기와 소도구 등도 20% 할인을 실시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쿠션 제품과 아리따움 전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바스 ‘핑크 부케 샤워 코롱’을 비롯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선사하는 마몽드 홈 프래그런스 ‘오리엔탈 가든 캔들과 디퓨저’와 아리따움의 ‘퍼퓸테일러 왁스 타블렛’ ‘올오버 스프레이’ 등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수입 향수 전 제품과 아리따움 오드 퍼퓸 제품에 대해서도 20% 할인한다.

2월 빅세일 기간 일부 할인이 제외되는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VIP 회원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