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선물이 늘 고민이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선물을 제안한다.

새해 건강을 위한 맞춤 선물 ‘아웃도어 등산 재킷’
40-60대의 대표적인 새해 다짐 중 하나가 건강을 위한 운동이다. 새해를 맞아 건강을 위해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을 시작한 부모님에게 등산 재킷을 선물해 보자.

K2의 ‘유니온(남성용)’, ‘유니티(여성용)’ 재킷은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특히 방수·투습 기능이 우수해 어떠한 기상 조건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톤 다운된 컬러와 고급스럽고 정제된 디자인으로 날씨 예측이 어려운 등산은 물론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간절기 맞이를 위한 선물 ‘경량 다운’
겨울내내 헤비 다운을 입은 2030 세대를 위해서는 다가올 간절기에 대비한 경량 다운을 추천한다.

K2의 ‘브루클린’은 겉에서는 박음질이 보이지 않는 히든 퀼팅(Hidden Quilting) 디자인이 특징이다. 절개 선과 박음질을 없앤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데일리룩, 비즈니스룩으로도 제격이다. 거위털을 충전재로 사용해 부피감은 줄이고 보온성은 높였기 때문에 백패킹,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 시 배낭에 넣어 다니며 기온 변화에 대처하기 용이하다.

입학 선물로 추천하는 ‘백팩’
입학을 앞두거나 새 학기를 맞는 아이들에게 백팩만큼 좋은 선물은 없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기능성과 수납력을 갖춘 다양한 신학기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

K2 ‘페리닷(Peridot)’ 키즈 백팩은 백팩 내부에 별도의 파일 수납공간뿐 아니라 전면 포켓과 측면 포켓 등 다양한 형태의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 정리정돈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등과 어깨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많은 움직임에도 쾌적한 느낌을 선사한다. 백팩 전면에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라벨과 야광 지퍼를 사용하여 어둡거나 흐린 날에도 잘 보이도록 하여 안전성을 강화했다.

▲ <사진 공차코리아>

 

나이에 관계없는 선물을 원한다면
공차코리아는 올 설 선물세트로 구성이 다른1호와 2호 두 가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 선물세트 1호에는 티 익스퍼트파우치1개와 공차 베이직 머그 1개가 포함된다. 한 개의 파우치에는 약 3g의 찻잎이 들어 있어 맑은 티에서 밀크티까지 기호에 따라 강도를 조절해 우려낼 수 있다.

설 선물세트 2호는 공차의 대표 차 메뉴인 블랙티와 얼그레이티 각각 15개를 담은 티 익스퍼트파우치2종으로 구성된다.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차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우유 또는 설탕을 넣어 다양한 티 레시피도 만들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티 익스퍼트파우치는 집, 회사 등 고객의 생활 공간에서 제대로 된 차 한 잔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며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질 좋은 차를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