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주)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2016 순성 온라인 베이비 페어’와 기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 2016 순성 온라인 베이비페어 <제공 순성산업>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통해 오프라인 최저가 박람회 할인을 온라인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시트 구매 고객은 순성의 연말 수익금 1%를 기부하는 기부 프로모션에도 동참할 수 있다.

순성은 이번 온라인 베이비 페어에서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의 마룬레드와 딥그레이 제품을 온라인 최초로 30%의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라온은 아이의 척추 건강을 고려한 과학적인 설계와 목떨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헤드쿠션으로 최상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갖췄다. 제품 구입 시 후방거울, 선쉐이드, 쿨시트를 증정한다.

‘국민 카시트’로 자리매김한 데일리(DAILY)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과 함께 햇빛가리개, 쿨시트, 안전배움SET를 증정한다.

순성산업은 남양주 지역 저소득층 가정 아이들의 방과 후 보금자리 역할을 하는 서부희망케어 센터를 후원하고 있고 매월 소정의 수익금을 유니세프, 대한적십자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에 기부하고 있다.

이러한 공헌을 바탕으로 순성은 이번 경기도 착한 기업상을 수상했으며 12월 한 달 간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포함, 진행하는 전체 기획전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1%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2016 순성 온라인 베이비 페어’는 이른 추위와 이동 거리 등으로 쉽게 박람회 현장을 방문하기 힘든 산모들을 위해 최저가 ‘박람회 할인율’을 오프라인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올 한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고 지역과 동반 성장을 위하여 기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겨울철 미끄러운 빙판길 교통 사고에 대비, 미리 카시트를 준비하고 올바른 장착법을 숙지하는 등 겨울철 안전 준비를 당부 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