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CJ라이온(대표이사 한상훈)의 항균 손 세정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출시 1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아이! 깨끗해 <사진 CJ라이온>

 

이 프로모션은 제품 출시 11주년을 맞아 아이! 깨끗해를 사랑해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11월 한 달 간 아이! 깨끗해 향균 폼 핸드솝 레몬·청포도·모이스처라이징·순 등 4종에 대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에서 추가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는 11월 9일까지, 홈플러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아이! 깨끗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는 17일부터 30일까지 제품을 50% 할인한다.

온라인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에서도 30일까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이! 깨끗해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ikekute)를 통해 ‘출시 11주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0일부터 27일까지 블로그 내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CJ라이온 ‘아이! 깨끗해’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 깨끗해가No.1 핸드워시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11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사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보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 나은 품질의 제품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 깨끗해’는 잔여 세정제가 남지 않는 거품형 항균 폼 핸드솝으로,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대장균, 포도구상구균을 포함한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