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정재민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는 이달 13~16일까지 4일간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에서 ‘2016 고양가구박람회가 개최된다.

▲ 2016고양가구박람회가 이달 13~16일까지 4일간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된다.<사진 고양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고양가구박람회는 고양국제꽃박람회와 더불어 고양시를 대표하는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표적인 행사다.
 
특히 가구박람회에서는 전시된 가구 대부분이 30~50%의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돼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브랜드관, 주니어관, 인테리어관, 모던·앤틱 가구관 등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호수공원 가을꽃축제라는 전국 최고의 볼거리와 함께 주최 측에서 제공하는 DIY 가구 체험관과 아이들을 위한 나무블록 놀이, 대한민국 명장과 함께하는 공예체험과 공예품 전시장이 준비돼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을 담은 영국제 식탁용 식기인 포트메리온 접시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1만원에 한정판매하는 특별 행사가 진행되며 매일 오후 1시에는 침대부터 소파까지 아우르는 천원 경매 행사가 진행된다. 각 가구들의 경매가는 천원부터 시작해 최종 호가에 이르러 판매가 결정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