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덜트족 잡아라!<사진 올리브영>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올리브영이 종이인형 브랜드 모모트(MOMOT)와 키덜트족을 겨냥한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
 
‘올리브영x모모트’ 한정판 키트는 올리브영 주요 고객인 젊은 남녀가 각각 ‘헬스보이’와 ‘뷰티걸’ 이라는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됐다.

종이 인형 안에는 건강·미용 인기 제품들의 샘플을 랜덤 구성했다.

1차로 11일부터 소진 시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올리브영x모모트’ 키트 한 종을 랜덤 증정하고 11월에는 새로운 키트 두 종을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두 달간 키트 4종을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올리브영만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쇼핑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는 귀여운 캐릭터 키트 수집의 재미는 물론 올리브영의 인기 제품까지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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