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원장 김진만)이 지난 8월 31일까지 진행한 ‘축산물HACCP 포스터·사진 공모전’에서 최수정 씨의 ‘가족 먹거리 안전지킴이 HACCP과 함께’를 포스터 부문 최우수 상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믿고 선택하는 안심 축산물, HACCP’를 주제로 축산물 HACCP의 중요함과 신뢰를 적절하게 표현한 포스터와 사진을 공모했다.
 
심사 결과 포스터 부문에는 △최우수상 ‘가족의 먹거리 안전지킴이 HACCP과 함께’(최수정) △우수상 ‘고기가 생각날 때’(유건웅), ‘엄마의 건강한 잔소리’(이인정) △장려상 매일매일이 즐거운 해썹데이(김상남), 마패편 - 해썹 출두야!(박홍진), 건강도 금메달(여선향), 축산물안전관리 HACCP 단단히 메겠습니다(이용기), 안전먹거리 지킴이, 축산물HACCP(주백찬) 등 작품 8개가 선정됐다.

▲ 축산물HACCP 공모전, 사진 부문 최우수작 <사진 축산물인증원>

 

사진 부문에는 △우수상 내 아이를 위한 선택(금기열) △장려상 든든한 안전식탁 지킴이, HACCP 남편(박은정), 우리도 선택했어요~ HACCP(조은희) 등 작품 3개가 선정됐다.
 
김진만 원장은 “이번 축산물HACCP 포스터․사진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선정된 우수 작품을 활용해 국민의 안심먹거리를 지키는 HACCP을 더욱 열심히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