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회 온라인 베이비페어’<사진 베페>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베페(대표 이근표)가 11일까지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인 베페몰을 통해 30회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실시한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베페몰 PC웹과 모바일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 추가 할인 및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온라인 베페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 참여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행운의 룰렛찬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베페몰 웹사이트나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다트형 룰렛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베페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만 점 및 2천 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베페몰에서 제품 구매 후,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베페몰 포인트 5천 점(10 명)을, 베스트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1명에게는 포인트 1만 점 적립의 행운을 전달할 예정이다.

베페몰 모바일앱에서 온라인 베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 추가 할인 쿠폰(최대 2만 원)을 발행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예비맘, 육아맘들이 오프라인 전시 기간에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나 베페 베이비페어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온라인 베페를 기획했다”며,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과 최신 육아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