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까.

베리떼 ‘트리플 에너지 앰플’ 은 하나만으로도 3가지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멀티 케어 앰플이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피부톤·탄력·모공을 한 번에 케어해준다.

비타민C 대비 4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슈퍼 항산화 에센스’에는 젊음의 묘약이라 불리는 아사이베리와 아세로라 열매가 함유되어 활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피부 탄력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을 작은 사이즈로 가공해 피부 흡수력을 강화한 ‘슈퍼 콜라겐 에센스’와 풍부한 영양을 지닌 고대 식물 타이거넛과 피부보습인자(NMF)를 모사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가 함유된 ‘슈퍼 스무딩 에센스’가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리리코스 ‘마리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 은 마린 크리스탈 콤플렉스™ 가 함유된 앰플이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바이오 연구로 개발된 바이오 액정 성분이 인공펄 없이도 무지개 빛으로 자연스러운 광택을 선사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밀착되는 사용감으로 쫀쫀하게 흡수되어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해 탄탄하고 매끈한 동안 피부로 가꾸어준다.

 

미쟝센 ‘퍼펙트 고영양 앰풀’ 은 손상 모발 집중 고영양 앰플로 펌, 염색 직후 사용하면 더 효과있는 살롱 클리닉 앰플이다.

아르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코코넛, 아프리콧 오일의 7가지 오일 칵테일로 윤기, 탄력, 수분량, 모발 갈라짐, 강도, 엉킴, 거친 머릿결의 7가지 손상을 케어해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