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자리 '티파니'<사진 이브자리>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혼수를 준비하거나 침실 인테리어를 바꾸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쉽게 따라하는 침실 홈 스타일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쉽게 따라하는 침실 홈 스타일링’은 셀프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이 침구를 중심으로 소가구와 장식품만 변경해도 색다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프트 로맨틱’, ‘코지 모던’, ‘내추럴 인더스트리얼’ 등 신혼 침실 스타일링 3종과 ‘웜 컨포트’, ‘프레쉬 캐주얼’ 등 싱글 침실 스타일링 2종을 제안하고 각 테마에 맞는 제품을 추천한다.

이벤트는 9월 4일까지 이브자리 매장 내 홈 스타일링 추천 제품(프랑프랑·티파니·우드·브릭·블루진)을 찾아 인증샷을 촬영한 뒤 이브자리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서 안내하는 양식에 맞춰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브자리 가을·겨울 신상품 침구세트(50명) △샴쿠션 2개(50명) △인테리어 러그(50명)를 제공한다.

매장 리스트는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최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침구와 몇 가지 소품만으로 쉽게 침실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 홈 스타일링 가이드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가을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홈 스타일링 아이디어도 얻고, 침실 인테리어에 도움을 주는 선물도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