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미란 글라스락 CF 2편 ‘얼음편’ 공개 <사진 삼광글라스>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 베카, 시트램 등의 공식 모델인 라미란이 두 번째 CF ‘글라스락 얼음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CF 영상 ‘얼음편’은 라미란이 ‘유리 같은 여자예요’라는 카피와 함께 우아하게 등장해 글라스락으로 꽁꽁 얼은 얼음 덩어리를 시원하게 내리치며 ‘호두편’에 이어 라미란의 코믹스러운 모습과 글라스락의 단단하고 깨지지 않는 내구성을 함께 보여준다.

삼광글라스는 라미란의 CF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오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김재희 팀장은 “라미란 CF 영상 1편인 ‘호두편’이 CF 전문 사이트 핫 크레이티브 부문에 노출되며 인기 CF 2위에 오르는 등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계절에 맞춘 2편 영상을 추가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으로 글라스락을 비롯한 삼광글라스㈜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소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