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0회 베페 베이비페 100배 즐기기 팁은? <제공 베페>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베페가 오는 82530회 베페 베이비페어개최를 앞두고 100배 즐기기를 제안했다.

30회를 맞은 베페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국내외 3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아기가 사용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장이다. 전시 현장을 물론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베페 입장료는 5천원이지만 베페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일 경우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시작과 함께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 첫날, 이튿날인 25, 26일에는 일별 선착순 2,000명에게 비박스 멀티 이유식 머그컵을 증정한다.
 
임신부들을 위한 축하 선물도 준비했다.
 
26일 전시장 Hall A3, B2 입구에서는 산모수첩이나 진료카드를 제시하는 임신부 관람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베페가 자체 제작한 ‘30회 기념 베페 코튼 속싸개를 제공한다.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참가업체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베페의 자사 쇼핑몰인 베페몰만의 기획전과 상품 구성까지 살펴볼 수 있어 실속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30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협찬사인 핀덴베베는 이벤트 소식을 블로그나 카페, SNS에 올리거나 기대평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핀덴베베(1), 핀덴카 스타터팩(3), 핀덴스킨베베 3종 기프트 박스(2)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알집매트, 뻬그뻬레고, 리안, 조이, 뉴나, 센티폴리아 등 전시 참가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를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앱을 이용 시 베이비젠 유모차 본품 3만 원 할인권’, ‘페도라 제품 1만 원 할인권’, ‘스텝케어 최대 50% 할인권’, ‘포맘스 신생아 이너시트 반값 할인권’, ‘조이 선착순 100명 에코백 증정권’, ‘자연생각 오가닉 애착인형 2만원 할인권’, ‘베이비유 상담 시 선물증정 및 5만 원 할인권등 전시 참가업체 별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 종류는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공식 경품 이벤트인 베페 패밀리의 행복 밸런스 찾기또한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출산, 육아 스트레스를 푸는 나만의 방법을 베페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7명에게는 베이비젠 젠+요가(1), 보령아이맘셀 가족제대혈 10년 보관 상품권(1), 포맘스 스마트 바운서(1), 콤비 네무리랑 오토스윙(1), 알집매트 실리온매트G (3), 필립스아벤트 이유식 마스터기(3) 등 약 1,400만 원 상당의 출산·육아용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97일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무더위에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된다.
 
아이 동반 관람객에게 300대의 유모차를 대여하며 직접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송파 탄천 주차장을 이용을 추천한다.
 
원활한 이동을 위해 전시장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첫날인 825일 오전 1030분에는 아빠의 주도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베페 가족 음악회 - 패밀리 밸런스, 패밀리 하모니를 진행한다. 임신부 가족과 아이 동반 가족이 함께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할 수 있다.
 
더불어 올해부터 인기 웹툰 작가 강풀과 함께 연재 중인 '베페 육아 웹툰'30회 전시를 앞두고 시즌 2를 공개했다.
 
특히 베페 육아웹툰 시즌 2의 마지막 4화는 엄마, 아빠의 육아 체험기를 공모, 강풀 작가의 웹툰으로 그려낼 예정이라 더욱 화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서른 번째 베페 베이비페어를 맞아 관람객들이 보다 즐거운 경험을 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기획 및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베페 베이비페어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 속에 행복한 출산을 준비하시고, 즐거운 육아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8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 Hall A, B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