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 개최<사진 베페>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베페가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를 기념해 ‘베페 패밀리의 행복 밸런스 찾기 -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한 ‘댓글 참여’와 인기 웹툰 작가 강풀과 함께하는 ‘베페 육아 웹툰 수기 공모’ 등 총 2가지 테마로 나눠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유모차, 카시트 등 필수 육아용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8월 28일까지 출산, 육아 스트레스 나는 이렇게 푼다!를 주제로 진행하는 댓글 이벤트는 아기탄생과 육아스트레스 해소방법을 베페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7명에게는 베이비젠 젠+요가(1명), 보령아이맘셀 가족제대혈 10년 보관 상품권(1명), 포맘스 스마트 바운서(1명), 콤비 네무리랑 오토스윙(1명), 알집매트 실리온매트G (3명), 필립스아벤트 이유식 마스터기(3명) 등 약 1,400만 원 상당의 출산∙육아용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인기 웹툰 작가 강풀과 함께하는 ‘베페 웹툰 - 육아 수기 공모전’도 진행된다.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육아를 경험하는 엄마, 아빠의 진솔한 육아 체험기를 사연으로 공모, 선정된 수기를 강풀 작가의 베페 육아 웹툰 4부작 중 마지막 편으로 구성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 당선작(1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가작(5명)에게는 베페백 9호와 베페 코튼 블랭킷을 제공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서른 번째 베페를 맞아 균형 있는 육아를 통해 가족 모두의 행복 지수를 높이는 행복한 육아에 대해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육아용품은 물론 임신과 출산, 육아 문화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30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찾아 행복한 출산, 즐거운 육아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8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 Hall A, B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