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달팽이, 봉독, 뱀독 등 동물성분이 첨가된 화장품들이 잇달아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동물성분 화장품은 영양분이 사람 피부와 가장 유사한 조직구조로 되어 있어 피부에 빠르고 안전하게 흡수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트러블 케어와 재생 등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피부 문제에 빠르게 작용해 만족감이 높다.

그 중에서도 벌침액인 봉독은 강한 항균과 항염 기능으로 피부트러블을 유발하는 여드름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억제하는 동시에 피부 재생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장품전문업체 아이뷰에서 선보인 브랜드 베니넷의 트러블 집중 케어 라인 ‘허브앤비’은 트러블 및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봉독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그 효과를 확인해 볼 수 있다.

7일 아이뷰에 따르면 베니넷의 허브앤비는 봉독과 자몽, 유자, 유칼립투스, 고삼, 클로브꽃 추출물 등의 자연 허브성분, 펩타이드(EGP) 배합으로 여드름과 트러블 개선, 피부 밸런스 조절,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

허브앤비는 클렌징젤, 미스트, 스팟, 세럼, 로션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니넷 관계자는 “허브앤비는 제품 외관 포장보다는 내용물 개발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신경을 쓴 상품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허브앤비 및 타 상품들에 대한 리뉴얼과 신제품 연구와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니넷 공식쇼핑몰 여우넷(www.yeowoo.net)에서 허브앤비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허브앤비 정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품 체험생사는 5월20일까지며, 당첨자는 2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