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누리닷컴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에누리닷컴>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에누리닷컴이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를 위한 ‘혼수도 에누리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2일까지로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로봇청소리,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머신, 빔 프로젝터 중 선물 받고 싶은 혼수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으로 교환가능한 에누리 e머니를 제공한다.

‘에누리 e머니’는 에누리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에누리에서 자체적으로 구매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 포인트는 스타벅스, CGV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후 혼수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e머니 더블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e머니 더블적립’이벤트는 당첨 시 혼수 구매 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 받는 이벤트다.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시 자동 응모되고 혼수 관련 상품의 구매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에누리닷컴 혼수가전 상품 담당자는 “결혼을 앞두고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혼수를 장만하기 위해 가격비교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며, “에누리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혼수 기획전을 통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