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A66xx <사진 플리어시스템>

 


[우먼컨슈머]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Inc.)이 머신 비전 및 산업 자동화용 열화상 카메라 신제품 두 종류를 출시한다.

FLIR A66xx-시리즈는 냉각식 초저온 인듐 안티모나이드(InSb) 디텍터를 사용하는 고속 열화상 카메라로, 높은 감도와 고속 노출 시간, 정확한 카메라 동기화 및 작동 제어가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머신 비전 시스템용으로 개발됐다.
FLIR FC-시리즈 R 열화상 카메라는 정비가 필요 없는 비냉각식 산화 바나듐(VOx) 마이크로볼로미터 디텍터를 사용하며 각종 산업 안전 시스템에 사용된다. 뛰어난 화질과 정확한 온도 측정 성능으로 상태 모니터링과 화재 탐지 및 예방 시스템에 적합하다.

냉각식 FLIR A66xx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미세한 온도 차이까지 감지할 수 있다.
빠른 속도로 변하는 현상과 열적 이벤트를 캡처하고 작은 면적이나 부품의 온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다른 측정 장치와 동기도 가능하다.

A66xx-시리즈는 자동 검사 시스템과 공정제어, 고속 병입 공정, 식품 포장, 라미네이트 제품 생산라인 등에 높은 이미징 성능이 필요한 머신 비전 시스템에 적합한 제품이다.

FLIR A66xx-시리즈에 사용되는 FLIR의 냉각식 인듐 안티모나이드(Indium Antimonide; InSb) 디텍터는 3~5 미크론 파장대의 적외선을 감지하며, 20mK 미만의 높은 열분해능으로 640 x 512 픽셀의 선명한 열화상을 제공한다. 높은 프레임 속도를 지원한다.(A6600은 1/4 윈도우에서 초당 최고 480 프레임, A6650은 16 x 4 픽셀 윈도우에서 초당 최고 4,175 프레임 제공)

스냅샷 모드에서는 화면 안에 있는 모든 픽셀의 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 이 카메라는 비냉각식 열화상 카메라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고속 동작 물체의 이미지가 번지는 문제가 없다.

특정 파장대역을 선택하고 측정할 수 있는 고객맞춤형 저온 필터링 옵션을 사용하면 일반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로는 불가능한 유리를 투과하여 열화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얇은 플라스틱 필름의 온도 측정이나 레이저 프로파일링 및 탐지를 위해 각기 다른 파장대역을 필터링 할 수도 있다.

고정설치식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는 위치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에나 설치하여 핵심 설비와 중요한 자산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FLIR FC-시리즈 R은 비접촉 온도 측정 기능을 탑재하여 중요한 탱크와 용기, 변전소, 자연발화 현상으로 화재의 위험이 높은 폐기물과 석탄 야치장 등을 하루 24시간, 연중무휴로 무인 감시할 수 있다.

FC-시리즈 R 열화상 카메라는 화재 등 각종 문제를 그 초기에 탐지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산업 현장의 안전을 보장하는 한편 설비 가동률을 높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준다.

FC-시리즈 R 열화상 카메라는 정비가 필요 없는 비냉각식 산화 바나듐(VOx) 마이크로볼로미터 디텍터를 사용하여 640 x 480 또는 320 x 240 픽셀의 분해능과 다양한 렌즈 옵션을 제공한다.

이 열화상 카메라는 스팟 및 영역 온도 측정과 온도 차이 검출 등을 포함한 고급 표준 분석 기능을 가지고 있다. 분석 결과, 내부 온도 또는 디지털 입력에 의해 경보를 발신할 수 있다. FC-시리즈 R 카메라는 옥외나 열악한 산업 현장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