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 진로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이남수)가 자사의 100% 보리 맥주 맥스(Max)의 생맥주 브랜드 ‘Max 生’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생맥의 발견’을 10일 선보였다.

 
‘생맥의 발견’ 어플리케이션은 ‘Max 生’의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찾아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적용해 가까운 ‘Max 生’ 취급 / 인증 업소의 정보 및 할인쿠폰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활용가능 지역은 서울부터 가능하며 점차 지방으로 확대 할 예정이다.
 
‘생맥의 발견’은 ‘내 주변 Max’, ‘주소로 찾기’, ‘테마별 찾기’, ‘쿠폰검색’, ‘내 쿠폰함’ 등 총 5개 메뉴로 구성돼있다. ‘내 주변 Max‘와 ‘주소로 찾기’는 가까운 거리 순으로 정렬된 ‘Max 生’ 취급 / 인증 업소 정보를 제공하며, ‘테마별 찾기’는 업소별 취급 안주 및 업태 형태에 따른 업소 정보를 ‘맥주엔 역시 치킨! 치킨집’, ‘비오면 생각나는 민속주점’, ‘2차로 좋은 이자카야’ 등 다양한 주제로 분류해 제공한다.
 
 
특히, 간편한 터치로 업소별 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행사 기간 내), 미리 다운 받은 쿠폰들은 해당 업소에서 종업원에게 제시해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하이트진로의 100% 보리 생맥주 ‘Max生’의 더 깊어진 풍미와 함께 더 많은 소비자 혜택과 Max 生을 취급하시는 업주의 업소를 무료 광고할 수 있는 매체로 활용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스마트폰 이용자가 2,000만을 넘어선 지금 더욱 높은 활용도 및 편의성을 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Max 生만의 소비자 및 업주의 만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생맥의 발견’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모두 이용 가능하며, 애플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