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서 24일~26일 이벤트


[우먼컨슈머]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의 마운틴듀가 24일부터 26일까지 대천해수욕장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머드광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여름 피서 시즌을 맞아 ‘짜릿함을 원해? Do the Dew!’라는 주제로 마운틴듀만의 도전적이고 짜릿한 브랜드 이미지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마운틴듀는 스케이트보드 프로팀의 화려한 데모쇼와 초보자를 위한 스케이트보드 스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온몸으로 부딪히는 슬라이딩 게임 ‘마운틴듀 인간 볼링’과 물 폭탄이 떨어지는 ‘마운틴듀 워터밤’ 등 게임이 준비된다.
게임에 성공한 참가자들에게는 ‘마운틴듀 롱넥보틀’과 ‘듀 스냅백’등 다양한 선물이 현장에서 바로 증정한다.

25일에는 박재범 등이 참가하는 ‘마운틴듀 힙합 콘서트’가 보령머드축제 특설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마운틴듀는 스케이트보드 전구투어 로드쇼에 나선다. 서울, 인천, 대전, 전주, 보령, 부산 등 전국의 6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8인의 듀크루(Dew Crew)들이 함께 한다. 24일에는 전주 한옥마을, 25일에는 보령 대천해수욕장에서 듀 크루들이 방문해 스케이트보드 레슨과 함께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마운틴듀 기념품이나 참가자 전원에게 음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