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게 쇼핑의 편의성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 마련

▲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 온라인 직영 쇼핑몰 '아이배냇mall' 오픈!!

 

[우먼컨슈머]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에서 육아전문 쇼핑몰인 ‘아이배냇 몰을 새롭게오픈하고 동시에 오픈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배냇이 직영하는 육아전문 쇼핑몰인 아이배냇 몰(ivenet mall)은 온라인 쇼핑몰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자녀 개월수에 맞춘 상품을 노출하여 품목별, 월령별로 제품을 직접확인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용실적에 따른 마일리지 제공과 개인의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의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아이배냇은 이번 육아 쇼핑몰 아이배냇 몰 OPEN을 기념해 일부 제품에 한해 초특가 할인판매와 아이배냇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바일을 통해서도 아이배냇 몰df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앞으로 온라인 쇼핑몰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유아식 제품인 경우 워킹맘들이 온라인(모바일) 쇼핑몰을 이용하는 비중이 확대가 되어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산양분유 전문업체로 산양유성분 100%를 사용, 무결점 산양분유로 인정을 받고 있음은 물론 살아있는 유산균까지 보강한 진정한 산양분유로 아이와 엄마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