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원, 집에서 만들어 먹는' 과일 듬뿍 아이스크림 만들기' 출시<사진=자연원>

 

[우먼컨슈머] 19일,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에 따르면 집에서 간편하게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과일 듬뿍 아이스크림 만들기’ 3종(망고 듬뿍 아이스크림 만들기, 딸기 듬뿍 아이스크림 만들기, 블루베리 듬뿍 아이스크림 만들기)을 출시했다.

망고, 딸기, 블루베리 총 3가지로 출시되는 ‘과일 듬뿍 아이스크림 만들기’는 별도의 아이스크림 메이커 없이 가족끼리 재밌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제품이다.

직접 토핑을 추가하는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냉동 과일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맛있고 고급스러운 수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아이스크림 만들기 파우더 1봉(100g)을 우유 170ml에 넣어 저어주고 거품을 낸 후 동봉된 냉동과일을 넣고 골고루 섞은 다음, 얼리면 된다. 거품을 많이 내면 낼수록 보다 부드럽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으며, 견과류나 초콜릿 등을 추가하면 더욱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과일 듬뿍 아이스크림 만들기는 이마트 킨텍스 몰과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1개 제품으로 3~4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5,400원이다.

자연원 PDM팀 김송이 담당자는 "과일 듬뿍 아이스크림 만들기’는 아이들에게 간식을 직접 만들어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대변한 것으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