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4월 11일 막 올라

 

[우먼컨슈머] 어린이들에게 융합인재교육과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교육과 재미를 겸한 수학천재 명탐정 조르바의 모험극 EBS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오는 11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막한다.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잃어버린 소중한 아이와 아빠를 찾기 위해 온갖 역경을 이겨내는 엄마 고양이의 감성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며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가족 뮤지컬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특히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수학교육과 뮤지컬이 합쳐진 융복합 교육컨텐츠로 벨기에를 배경의 유럽풍 무대 위에 펼쳐지는 수학퍼즐을 관객들과 함께 풀며, 어린이들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유도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의 눈높이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탄탄한 스토리와 24인조 오케스트라로 연주 녹음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작품성은 물론, 완성도 높은 가족 뮤지컬로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고양이 나라의 수학천재 명탐정 조르바역에는 배우 김순택이 맡았고 딸 루나를 찾기 위해 인간세상에서 온 길 고양이 미미역에는 배우 허은미가, 고양이 나라를 차지하기 위해 미미의 딸 루나를 납치한 궁정 마법사 피타역에 김세홍이 각각 맡아 열연한다.

스프링어웨이크닝, 쓰릴미, 아르센 루팡의 이종석 연출에 추노, 해신의 작곡가 마르코, 빌리엘리어트, 웨딩싱어의 이나영 음악감독 등 가족 뮤지컬 사상 최고의 창작 스탭들이 참여해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에 아이와 어른이 모두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오는 11일부터 5월 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막된다.

[공연개요]
공연명 :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일시 : 2015년 4월 11일(토) - 5월 8일(금)
  평일 11시,2시 / 주말,공휴일 2시, 5시 / 어린이날특별공연기간 11시, 2시, 5시
공연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 (805석)
티켓 : VIP석 55,000원 / R석 44,000원 / S석 33,000원
관람연령 : 만 36개월 이상
러닝타임 : 80분
캐스트 : 김순택, 김세홍, 허은미, 최미용, 최영조, 이창희, 이종찬, 김혜미, 이재혁, 구석훈, 박종현, 박시인, 홍성희, 이정수
스탭 : 연출_이종석 / 작곡_마르코 / 음악감독_이나영 / 프로듀서 엄동열 외
주최 :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제작 : ㈜문화공작소 상상마루 / 판엔터테인먼트
제작지원 : 동국아트컴퍼니
예매처 : 인터파크 1544-1555 / 클립서비스 1577-3363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