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테크, '파오 스마일 체험단' 해단식 진행<사진=코리아테크>

 

[우먼컨슈머]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주최한 '파오 스마일 체험단'이 오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해단식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체험단 활동을 통해 가장 얼굴 변화가 크게 나타난 우수 체험자에게는팔자주름 실종상과 브이라인 발굴상, 광대승천상 등의 재미있는 상과 함께 각각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가장 적극적으로 체험단 활동에 참여한 체험단에게는 파오베스트 스윙상, 베스트 스마일 캠페인 상등의 상과 상금 50만원을 수여한다.

이날 코리아테크 관계자는 "이날 해단식에는 4주간 체험을 마친 파오 스마일 체험단 8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라며 "이들은 한 자리에 모여 가장 바른 자세로 파오 운동을 하는 파오 스윙 서바이벌과 웃긴 동영상을 보며 가장 오래 웃음을 참는 무한도전 웃음참기, 웃음소리나 눈웃음을 보고 해당 인물을 맞추는 스마일 퀴즈 등 웃음을 소재로 한 다채롭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스마일 코리아 캠페인은 각박한 현실 속 사건사고로 웃을 일 없는 대한민국에 웃음을 되찾아 주자는 의미로 기획됐으며,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파오 스마일 체험단은 4주간 얼굴 운동기구 파오와 함께 미소를 공유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이번 해단식은 지금 이 순간만큼은 웃어라’라는 슬로건 아래 체험단 분들이 근심을 덜어내고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며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얼굴 운동기구 파오와 함께한 체험단이 조금이나마 삶에 활력을 되찾는 시간이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