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농협이 밝힌 상생마케팅이란 기업의 후원을 받아 농산물을 할인하여 공급하는 신개념 마케팅 전략으로 농산물 생산자는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싼값에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이날 농협중앙회 이상욱 대표는 "NH농협생명의 지속적인 상생마케팅 동참 덕분으로 상생마케팅이 농산물 유통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이 상생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매월 상생행사를 진행하여 농업인, 소비자, 기업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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