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세계가 인기 캐릭터 뽀로로가 새겨진 은수저 제품을 출시했다.(사진제공: 대성금속)

 

대성금속주식회사(대표 노윤구)의 명품 은제품 브랜드 은세계가 인기 캐릭터 뽀로로가 새겨진 은수저 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은세계의 뽀로로 은수저는 유아용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인공 캐릭터 뽀로로패티형태의 아기용 은수저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해당 캐릭터의 저작권 업체인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와 은수저 관련 단독 계약을 통해 출시됐다.

아기용 은수저 제품은 대개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학, 거북 등 전통적인 소재로 장식되는 경우가 많으나, 은세계는 아기용 은수저를 사용하는 유아의 기호에 맞춰 아이들이 선호하는 뽀로로와 패티 캐릭터를 은수저에 도입, 국내 최초로 캐릭터 형태의 아기용 은수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뽀로로 은수저는 수저 손잡이 부분이 뽀로로, 패티 캐릭터 형태로 장식되어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 표면에는 금박을 직접 붙이는 금부 방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긁힘이나 벗겨짐 없이 오래도록 금 본연의 빛깔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아이가 수저를 구부리는 경우를 대비해 기존 제품 대비 두께감 있게 제작하여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무게 중심을 뒤쪽에 두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업계 최초로 KS(한국산업표준) 인증과 ISO9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대성금속의 은으로 제작되어 믿을 수 있는 순도와 품질을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은세계 관계자는 뽀로로 은수저는 국내 1위 은 생산 전문업체 대성금속의 순도 높은 은을 은세계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공한 명품 은공예 제품이라면서 최근 아이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백일이나 돌잔치 선물로 많이 선호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