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닥터자르트와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의 모회사 해브앤비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이커머스 시장 내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해브앤비와 11번가는 지난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해브앤비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Joint Business Planning, JBP)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해브앤비 이희봉 국내사업본부장,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 담당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해브앤비는 먼저 11번가에서만 만날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닥터자르트와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DTRT의 모회사 해브앤비의 이진욱 대표가 19일 ‘2018년 월드클래스 300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수출확대분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월드클래스 300 유공자 포상’은 . 추진 사업의 효율성을 높여 기업역량 제고, 기술 및 시장 확대, 고용 창출 등 성과 제고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주는 상이다.닥터자르트는 2005년 론칭 이후 미국시장을 중심으로 러시아, 중국, 유럽, 중동 등 전세계 36개 국가에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