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2024년 갑진년 설을 맞아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설 선물 세트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주요 생활편의 업종 이용 시 무이자할부 제공’등 이벤트를 진행한다.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상품권 증정 및 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이마트에서 2월 10일까지 10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할인 및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미리 설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당일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KGC인삼공사는 설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9일 정오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배송된다. 전국 800여개의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KGC인삼공사가 임인년을 맞아 1월 7일부터 2월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해, 새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비대면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하여 행사 초기 10일간(1.7~1.16) ‘얼리버드 행사’가 진행된다.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캐시백, 할인, 무이자할부 등 설 준비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8 설 맞이 위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최대 100만원 세뱃돈 지원 등 총 33,330명에게 경품 증정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5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세뱃돈 100만원(10명) △5만원 캐시백(320명) △1만원 캐시백(3,000명) △포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x-mas엔 아가방앤컴퍼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x-mas엔 아가방앤컴퍼니’ 행사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루 한 번, 19일부터 4일간 ‘넥스트맘몰’을 통해서 진행되는 ‘한정수량 데일리 특가’ 이벤트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참여 가능하다.19일부터 25일까지 오직 넥스트맘몰에서만 필수 유아용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고 이번 이벤트에는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이 8일 라네즈 명동 로드샵(서울시 중구 명동8가길)에서 고객 맞춤형 화장품을 출시한다.첫 선보이는 제품은 라네즈 브랜드의 ‘마이 투톤 립 바’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현장에서 직접 다양한 색상을 조합한 ‘투톤 립 바’를 만들어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 ‘투톤 립 바’는 사선 커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GS건설이 7월 초 서울 동작구 상도동 36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471세대 규모 단지, 상도파크 자이 단지 내 상가를 경쟁입찰을 통해 일반에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상가는 조합원분을 제외한 지하 2층~지하 1층(실제 지상 1~2층) 6개호실로 구성된다. 상가는 7호선 장승배기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역으로 향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스킨소울앤뷰티가 올해 첫 나눔으로 NewsCSV와 대학로 예술마당에서 ‘스킨소울앤뷰티와 함께하는 나눔천사 공연캠페인, 연극 ‘웃음의 대학’을 진행했다. 양사는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하고, 대한적십자사 Red Cross Greeting 모금 캠페인을 위한 물품을 후원했다. 전은숙 대표이사는 “2016년 목표는 고객과의
[우먼컨슈머]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28일까지 서울 중구 을지로 정관장 본점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 사랑, 행복 나눔 행사로 “올 해 만큼은, 당신께 만큼은”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 백화점, 대형 마트 등에서 추석 선물용 제품 10% 혜택,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멤버쉽 포인트 5% 추가 적
[우먼컨슈머] 슈즈 브랜드 RYU가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두번째 단독매장을 오늘(21일)에 오픈 했다.디자이너 류금(RYU이사)은 “나의 손은 콘트라베이스의 선율을 만들었고, 그 섬세함으로 구두를 짓는다라는 다짐으로 클래식과 히스토리, 빛과 소재의 결합을 완성하여 현대적 솔루션으로 살려내는 것이 장점이며 변하지 않는 실루엣
[우먼컨슈머]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오는 9일부터 브랜드 런칭 5주년을 기념하는 선 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홀리카 홀리카는 런칭 당시 기존 뷰티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유니크하고 개성있는 제품과 컨셉으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중국인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인기를 이어
[우먼컨슈머]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눈으로 보이는 워터 드롭 제형이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면서 팩트처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피부결점을 가려주는 신개념 팩트, 물방울 CC 팩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엔프라니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물방울 CC 팩트는 퍼프로 내용물 표면을 문지르는 순간, 제주 산소수를 함유
[우먼컨슈머] 네덜란드 수유 전문 브랜드 유미(Umee)가 전국 이마트에서 고객들을 찾아간다. 27일, 유미 관계자는 "기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전국백화점의 코지가든, 엘르, 에뜨와 매장과 하이베베 등 주요 로드샵 매장에 이어 이달부터 전국 이마트 118개 점포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유미 관계자는 또 "이마트 내 아가방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
[우먼컨슈머]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가 한류 화장품에 새롭게 등장했다. 이날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홀리카 홀리카의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는 원조의 명성에 힘입어 2012년 출시 후 누적 판매 수량 2,800만개를 돌파했다"며 "K-뷰티 열풍을 타고 중국인
[우먼컨슈머] 봄이 다가오면서 예년보다 빠른 황사와 매일 치솟는 미세먼지에 호흡기는 물론 피부는 피곤해지고 있다.차가운 바람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정면으로 쏟아지는 모래와 먼지 등으로 피부가 거칠어지고 있다. 특히 피부가 약해지면서 넓어진 모공에 모래들이 스며들면서 미세먼지에 덮힌 얼굴로 힘들어지고 있다. 이런 한경속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화장
[우먼컨슈머]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북유럽 야생 블루베리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엔프라니 관계자는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은 북유럽 최북단 청정지역에서 영하 30도에도 얼지 않고 살아남는 베리 성분을 담은
[우먼컨슈머]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72시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크림,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톤 업과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마스크 시트' 스킨 앤 굳
[우먼컨슈머]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입술에 닿는 텍스처를 여성의 입술 곡선과 동일하게 만들어 새로운 분위기인 신개념 입술 맞춤형 립스틱 프로 뷰티 키써블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엔프라니가 밝힌 프로 뷰티 키써블 립스틱은 여성들이 단 한번의 터치로 입술의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한 컬러 표현을 할 수 있어 매혹적인 입술
- 주로 이용하는 로드숍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이니스프리’(20.4%) > ‘미샤’(19.6%) > ‘아리따움’(11.1%) 순 - 20대는 ‘이니스프리’를, 30대는 ‘미샤’, 연령별 선호 갈려 - 30대의 미샤 선호, 절약을 위한 뷰티습관 변화 ‘동일한 기능의 저렴한 제품을 구입한다’(29.2%) 관련20대 여성에게 가장 인기 있는 로드숍 브랜드는 ‘
강남역은 서울시를 대표하는 상권으로 우리나라 지하철역 중에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역 중의 하나로 꼽힌다. 지하철 2호선과 2011년 10월 개통한 신분당선을 통해 서울과 분당, 판교 등 수도권의 거대 인구를 유입시키고 있다. 지하철 승·하차 유동인구만 하루 평균 25만 여명 정도이며, 양재, 신천, 잠실, 강북, 구리, 신촌, 노원, 성북, 여의도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