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일찍 찾아온 더위로 전년 동기대비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잠바주스는 1월부터 4월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40% 이상 상승했으며, 영업이익 역시 전년비 50%가 오르는 등 실적이 크게 증가했다. 잠바주스의 호실적에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와 함께 주력 제품 개발, 건강 식사 대용 제품군 확장 등의 마케팅 전략이 실적 상승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먼저, 잠바주스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스무디’가 매출을 견인했다. 열대과일, 제철 과일 등을 활용한 과일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지난 22일 장애인 바리스타를 대상으로 ‘행복한 스무디 교실’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행복한 스무디 교실’은 잠바주스가 장애인 바리스타에게 음료 제조 실습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기술 전수 및 취업 연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재개된 이번 스무디 교실에서는 서초구립 한우리보호작업장 소속 장애인 바리스타 5명을 대상으로, 잠바주스 전문 강사진이 이론 교육을 비롯해 △스트로베리 와일드 △오렌지 C 자몽 등 잠바주스 대표 인기 음료에 관한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우리나라에서 유통되는 음료류에서 발암물질인 벤젠 검출 수준을 조사한 결과 ‘인체에 위해우려가 없는 안전한 수준’으로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식약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벤젠이 식품에 대한 관리기준이 없지만 먹는 물의 경우 세계보건기구(WTO)·우리나라·일본은 10ppb이하로, 미국은 5ppb이하로 기준을 설정해 관리하고 있다.이번 조사는 음료류 제조과정 중 자연생성될 수 있는 벤젠 검출 수준을 조사해 국민의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확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주)베페플래닛이 6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제 88회 베페 맘스쿨’을 연다. 이번 제88회 베페 맘스쿨은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임산부 400명을 초청해 진행할 예정이다.베페 맘스쿨은 1부와 2부로 나뉜다. 1부에서는 KB금융그룹 신유평 부장의 ‘자녀와 함께하는 효율적인 자산구성과 재테크 요령’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아이부터 어른까지 봄 나들이를 위한 간편한 간식은 무엇이 있을까.아기랑 소곤소곤 쌀과자 & 아기랑 소곤소곤 유아 스무디 아이에게 기성품을 먹이기엔 걱정되고 직접 만들기 벅차다면, 간편하게 즐기면서 영양도 챙길 수 있는 유아 간식 제품을 제안한다. ‘복음자리 아기랑 소곤소곤 무농약 현미를 넣어 만든 쌀과자’는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잠바주스가 과채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밀싹 샷(shot)’은 밀의 어린 싹을 이용해 만든음료로 해독작용이 뛰어나다.‘비트사과 샷’ 은 비트를 고농도로 압축해 만든 음료로 항산화 성분이 다량함유 되어 노화방지에 탁월하다.샷 음료 2종은 생 오렌지 조각을 함께 제공해 음료를 마신 후 입안을 상큼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