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으로부터 한달전쯤 GS샵에서 탁상용 스탠드를 구입했는데 일주일도 안되서 스탠드가 팍팍튀면서 터져서 교환을 의뢰해 열흘도 더 걸려서 교환을 받았습니다. 두번째 받고 또 며칠안되서 처음과 마찬가지로 펑~~ 하며 터졌습니다. 너무화가나고 이러다 아이가 크게 다칠까봐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그런데 어이없게 환불은 절대해줄수 없고 교환은 생각해본다는 겁니다. 다음에 또 터지고 다치기라도 하면 누가 책임지냐고 무서워서 못쓰겟다고 했더니 일어나지도 않은 일로 신경을 곤두세우냐는 겁니다 그래서 화를 억누르며 그때는 어떤식으로 처리할거냐고 했더니 그때 상황봐서 처리하게 될거라고 하고는 도중에 전화도 끊어 버리고 연락도 없네요 제가 얘기한건 GS샵 상담원입니다.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것이라 믿고 일부러 큰 쇼핑샵ㅂ에서 산건데 싸구려 인터넷 거래보다도 더 엉망이네요 정말 너무 무책임한거 아닙니까???
작성일:2012-12-17 13:58:50 175.192.217.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