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불량제품 반품하고싶어서요

닉네임
손경희
등록일
2023-04-19 17:07:04
조회수
395
너무 화가나는 여왕의 패션스토리
3월30일에 주문한 니트2벌을 4월19일 오후에 받았습니다.
받자마자 뜯어본 베이지니트는 검은색 얼룩이
묻있어서 첨엔 교환신청을 사진과함께 보냈더니 세탁해서 입으라더라구요.
담에는 바느질의 허접함
입고나갈수없이 튀어나온 옷소매랑 목의 마무리
반품을 원한다했더니 카톡을 차단했구
사이트에 들어가서 전번알아서 문자보냈더니 몇번 대꾸후엔 그 역시. 차단했는지 답장도 없네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요
작성일:2023-04-19 17:07:04 121.160.226.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