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02 06 8시경 오전 택배 배송건으로 불만제기 했으나 상담사가 너무 불친절 하네요
통화녹음 내용도 다있고 상담중에 한숨쉬고 전화단선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한다했으나 신고하라고 그러네요
제가 배송비 지불다하고 토요일날 배송예정이라고 이렇게 확인 해서그낭하루를 날렸는데
그리고 이후엔 통화 시도시에 바로 전회끊다가 다른 상담사를 통해서 상담받음 전화만 수십번 시도했어요
통화내용도 다 녹음되어있습니다.
택배사 실수를 왜 제돈 지불하고 이런 응대를 받아야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작성일:2023-02-06 13:55:08 121.160.22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