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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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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센스아이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닉네임
sin
등록일
2022-12-13 11:44:34
조회수
274
첨부파일
 221213-.jpg (1236084 Byte)
소비자보호원은 신고 시 사업장에 권고조치를 한다고 합니다.
오늘 신고하려 했으나 이 홈페이지에서 같은 상황의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읽으니
합의가 불가능할 것이라 판단, 공론화 글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작성일:2022-12-13 11:44:34 211.48.109.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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