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센스아이

닉네임
등록일
2022-12-11 15:43:09
조회수
152
옷을 주문했는데 한달이 걸려서 배송하고 옷도 조잡하게 되어있고 .크기도 맞지않고 반품 요청했는데 차일피일 매일 똑같은 말만 되풀이하면서 반품담당자한테 연락드리겠다고 하고 주문한 상품 그대로 배송했다고하고 기계 인듯 대답하면서 반품을 안해줍니다. 다른 사람이 피해 안보도록 정지. 광고 못하게 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작성일:2022-12-11 15:43:09 211.222.16.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