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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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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몰테일 고발

닉네임
sm
등록일
2022-09-29 13:44:10
조회수
347
첨부파일
 9E41B992-F311-4F5D-B8A2-2159FF7073F7.png (13141 Byte)
몰테일의 소비자 기만행위를 고발합니다

2022/8/13 구매대행 신청
2022/8/29 배송완료

그러나 물건 오배송되서 몰테일에 문의 접수하고 몰테일에서 신청서 접수 후 재배송 해준다는 답변 받음

2022/9/8 국내도착
2022/9/13 하기결과보고

이때부터 계속 저 상태에 멈춰있어 재문의

2022/9/15 물건 상태 재문의
2022/9/20 확인중이라는 답변
2022/9/22 재문의 후 분실로 간주되어 보상처리하겠다는
답변

현재까지 물건이나 보상처리 둘다 받지못함
고객센터는 해당 부서 전달하겠다는 말만 하고 문제해결 능력이 없어보임

해외에 사업체를 두고 있어 한국 소비자원에 신고해도 별 타격이 없는 듯합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매우 많으니 네이버 카페 ‘몰스’내용도 참고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22-09-29 13:44:10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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