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업체연락이안되요

닉네임
낙원
등록일
2022-05-30 14:25:38
조회수
406
카톡창 맨위에서열리는광고창에서 스타일브이라는유통업체에서 생필품을주문한지 한달이넘어가는데연락도안되고 물건도오지않아 고발하고자합니다
스타일브이(042-823-0987)
작성일:2022-05-30 14:25:38 39.118.236.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우먼컨슈머 2022-06-02 10:18:53
해당 업체가 통화량이 많아 전화 대신 톡 메세지 링크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채팅은 당일 건에 대해 모두 응답한다고 되어 있는데 채팅으로도 연락이 안되신 건지요.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