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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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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세이지폴수납장리콜사태

닉네임
리콜요청
등록일
2021-06-18 13:36:03
조회수
346
아이가쓰는 수납장에서 카드뮴이기준치 이상으로 나왓는데
주문일자기준으로 교환or환불 나눈다는 조치가 말이안됩니다.
모든 수납장을 조사해도 모자란데 자발적리콜이라는 말을 근거로 구매자들만 피해를 보고있는 실정입니다.
본인들이 특정일에 특정상품만 검사한결과를 들이밀며
안전하다 믿으라하면 누가 믿겠습니다. 제춤품하나하나 검사한결과를 내놓던가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리콜조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21-06-18 13:36:03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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