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사은품으로 받은 이불세트 하자가 있습니다. 환불 안해준답니다.

닉네임
이불세트 교환 거절
등록일
2021-02-17 14:47:49
조회수
1071
첨부파일
 KakaoTalk_20210217_144812355.jpg (74053 Byte)
안녕하세요.
***가구 300만원이상 구매시 사은품으로 배달된 이불과배개커버가 2018.1월로 스티커 붙어있으며 제품의 상태가 포송포송하게 되어 있지않고 습기차서 쭈굴쭈굴하며 창고 에서 오랫 동안 보관 되어 있어서 제품에 습기가 차서 쭈굴 쭈굴 합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으므로 이 제품 반송하고 상품권 10만원 으로 교체 해 달라고 했는데 ***고객만족팀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어렵다고 하는데 단순변심이 아니고 제품에 하자가 있다고 말했는데 계속 담당자는 단순변심이라고만 하면서 내 몰라라 빼째라 하고 있습니다.

제가 고객담당자라면 최소한의 예의로 제품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처리해 주는게 기본인데 아예 제품을 확인하지도 않고 단순변심이기 때문에 무조건 못 바꿔 주겠다고 합니다.
작성일:2021-02-17 14:47:49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우먼컨슈머 2021-02-18 15:08:29
사은품 특성상 전자상거법, 방문판매업 등에 제품대상으로 돼있지 않아 업체에서 거절 등을 할 경우 교환이나 환불받기 어렵습니다.
다만 세트상품(패키지)으로 구입하셨을 경우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