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에서 생후 65일된 아기 분유를 저희아기 입이 까다로와서 독일제품 얍타밀을 6개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2주 넘게 마지막 분유 반통남을때까지 오지 않아서 저희쪽에서 연락을 해보니 오다가 사고로인해 다시 돌아가구 있다고 하는거에요 저희는 급한 남어지 전국에 여유있는 분유를 찾았고 강릉에서 어제 버스편으로 급하게 받았습니다 저희 아기는 그동안 먹지도못하구 먹으면 분수처럼 다 토하구 또 저희는 보채고 숨넘어가는 아이를 밤새도록 보살펴야했습니다 나중에 연락온게 두통은 멀쩡해서 보내줄수있고 네통은 다시받아서 보내줘야한다는겁니다 그럼 그렇게해주시고 저희한태 보상은 어떻게 나오냐하니까 저희가시킨 위메프 위탁받은 씨제이 대한통운 판매자 까지 연락은 왔으나 보상은 없고 취소는 해줄수있다고 말합니다 너무화가나지만 일반 물품도 아니고 아기가먹는 분유기때문에 그렇게 해달라구 하였습니다 지금 너무화가나서 여기에 하소연식으로 글 남겨 봅니다~만약 나중에라도 저희가필요하시면 음성녹음 등 남겨있으니 연락주시면 인터뷰 해드리겠습니다 하소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2020-04-17 01:08:22 203.251.16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