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유통물류
인터넷 쇼핑몰 배송 문제
 afh585
 2017-07-25 10:37:13  |   조회: 4617
첨부파일 : -
해외 배송으로 오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3주씩이나 걸리니 제가 취소를 했습니다.

그리고 주말이 지났다니 제품이 한국에 들어와서 취소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이미 다른곳에서 물품은 시켰고 취소하니 그런문자가 옵니다.

판매자는 전화연결도 안되고요.

그래서 네이버에 찾아보니 문제가 많은 쇼핑몰이더라고요. 배송문제로요


***이라는 쇼핑몰 이고요.
2017-07-25 10:37:13
121.160.219.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