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크린위드 세탁물 체인점의 개념없는 서비스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jjosu74
등록일
2014-08-20 09:40:20
조회수
2466
7월초 하얀색 양복상의를 맡겼더니 회색도 아니고 검은색이 아닌 거무튀튀한 색으로 변질되게 만들었습니다. 송파총판 지점장이라는 하문수라는 사람이 전화가 와서 죄송하다고 하더니 가격을 정확하게 알아본다고 하였습니다.
세탁물을 찾는 날이 반드시 하얀색 양복상의를 입어야 하기에 새로운 하얀색 양복 상의를 사야 되었습니다.
그래도 동네고 얼굴 붉혀뵈야 계속 봐야 되는 곳이고 석촌지점의 잘못이 아닌 송파총판의 문제기에 참았지만 본인들의 잘못으로 세탁물이 변질되었으니 보상을 알아본다고 한지 한달이 넘은 오늘에서 전화가 와서 지금 가격은 39,000원이라는 황당한 얘기와 함께 세탁물 변질에 대한 잘못에 대한 사과는 없고 세탁물 보상규정이라고만 이야기 하는 크린위드의 개념없는 서비스와 억울한 심정을 고발합니다.
작성일:2014-08-20 09:40:20 1.233.40.1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