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구두반품건으로 운영자와 통화중욕설.반말.협박받음

닉네임
아토네
등록일
2014-07-22 13:18:28
조회수
2967
네이버쇼핑몰을통해 인터넷구매를자주하는소비자입니다.너무황당하고분하구~
구두싸이즈가안맞아 반품하면서 구두상자를이미버렸다고 환불.반품안된다구(이미상담원과 통화후 반품한상태)도저히 이해가안돼 상품을훼손한것도아닌데 훼손운운하는게 이해안되 운영자와 통화할수있게해달라했더니 그운영자(주)해피 카트라고 해놓고 "젠틀라이프"란쇼핑몰 운영하는박현명이란 애송이입니다.성균관대사회복지과 재학중인그넘이 저와통화중 갑자기욕설과반말.너무기막혀 중간에녹취했습나다.고발한다하니 해보랍니다.가만안두겠다면서.저 재새끼보다 어린놈한테 개같은년이라 욕먹고 그도 녹취록에있는욕이지.앞서한건 너무놀라기억도안나네요~물건값도돌려받아야겠지만 이런놈이 운영하는쇼핑몰 불매운동해야합니다.제 녹췽록 보내드리고싶어요.제가먼저상소리.욕한것도아니구~너무기막히네요.정식사과받아야겠구 이런싸이트에서 물건구매못하게막고싶습니다
작성일:2014-07-22 13:18:28 211.192.1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