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항공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제 차는 사고차 입니다.

닉네임
현대는정말
등록일
2014-07-06 18:02:18
조회수
1984
2014년 3월 4일 그랜저를 모아놓은 돈과 모자란돈을 부모님께 손을 벌려 구입하였습니다.
등록 후 1달도 되지 않아 차량 내부어딘가에서 소리가 계속 났습니다.
경상북도 경주시 성건동에 위치한 현대블루센터에 방문하여 문의를 하였더니 거기서는
차량출고시 용접이 덜된 상태로 출고가 되어 소리가 나는 것이라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인근 현대1급 정비에서 특수용접을 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블루센터에서는 철판이 부딪히는 소리라면서 철판을 우선적으로 힘을 가해서 휘어지게 해놓고 용접을 하자고 하였습니다.
차에대해 잘 모르는 저는 전문점인 블루센터에서 그렇게 해야 된다고 하니 그냥 그렇게 하자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현대1급정비인 대양정비라는 곳에서 용접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용접을 한 후에서 소리는 그대로 였습니다.
용접이 안되었다던 부분과 소리는 전혀 무관한 것이였습니다. 그리고 제차는 사고차가 되었습니다.
출고 3개월도 안되어서 소리때문에 전전긍긍하고 블루센터와 정비센터를 다니면서 블루센터에서 하는말만
믿고 차량에 대해 잘 모르는 저는 그냥 당한것입니다.
제차는 용접으로 인해 사고이력이 남아 있게 된 것입니다.
블루센터에 가는 것부터 용접을 당하게 된 것까지 차량 판매원이 소개해준 곳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차량 판매원이 소리잡아 주겠다면서 차량 용접만 하면 된다면서 하였고 그 결과물은 사고차 입니다.
현대 홈페이지에 게시글도 올렸지만 포항 경주통합이라서 경주쪽에서 연락와서 한다는 말은 그냥 타라는 것입니다.
차가 출고되고 나서 제가 차를 제대로 본적은 1달정도 됩니다. 나머지 기간은 잦은 입고로 저는 부모님 차로 출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차량 키로수는 2700정도이며 제가 탄 키로수는 1000키 조금넘을 정도 입니다.
차량교환을 요청 하였지만 지점 돌아오는 것은 차량교환은 자기들 규정에 없으니 그냥 타라는 말만 합니다.
수리 중에 이제는 다른 곳에서도 소리가 나서 문짝에도 또 자기들 마음대로 용접을 하였다는 말만 들립니다.
이제는 자기들 마음대로 용접하고 또 사고이력 남기고 ...
대기업의 횡포가 이런것이 아닐까 합니다.
현재 7월 6일 정말 너무한 현대 어떻게 좀 해주세요~ 아직도 차 구경을 못하고 있습니다.
작성일:2014-07-06 18:02:18 211.192.1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