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티몬을 고발합니다.

닉네임
강선례
등록일
2014-03-12 21:48:51
조회수
3585
티몬에서 몇일전에 김치를 주문하고 기다리던중에 김치가 배송되지 않고 계속해서 준비중으로 뜨길래 티몬에 전화해서 어떻게 되고 있냐고 확인을 해달라고 했더니 아직 준비중이라고 하셔서 취소 가능하냐고 물어봤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취소를 하였고 구매내역에도 취소완료가 되어 다른 업체에서 김치를 다시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취소한 업체에서 김치가 집으로 왔고 티몬에 전화를 해서 취소한 김치가 배송이 되어 왔다고 취소했는데 어떻게 된거냐고 만약에 새로 주문한 김치가 취소가 가능하면 이걸 그냥 구매하겠다고 한 후에 다른 업체에서 주문한 김치를 확인해봤더니 그 쪽에서도 배송을 이미 보내서 취소가 안된다고 하여 티몬쪽에 다시 전화해서 취소가 안된다고 이건 어떻게 해야하냐고 다시 배송을 보내야하냐고 물었더니 확인을 하고 전화를 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를 기다리고 있는데 전화가 오질않아서 또 전화를 했더니 또 전화를 주겠다고 해놓고 역시나 전화는 안오고.. 또 다시 전화를 하니 좀 늦어진다며 그쪽에서 확인 하는데로 전화를 주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는 3시간 정도가 지난 오후6시반쯤에 전화가 와서는 한다는 말이 계좌번호 하나 알려드릴께요 메모 가능하세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왜그러시냐고 그랬더니 당연하다는듯이 김치값 부쳐주시면 된다고 말을 하시더라구요. 어이가 없어서 그걸 우리가 왜 부쳐주냐고 김치를 보내주겠다고 그랬더니 김치는 반품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취소한게 온건데 무슨 반품이냐고 그쪽에서 잘못을 한건데 제가 돈을 왜 내냐고 그리고 김치가 내일 또 배송이 올텐데 그 많은걸 어떻게 다먹냐고 김치 냉장고가 있는것도 아니고 오래두고먹으면 쉰다고 그랬더니 그쪽에서 한다는말이 김치는 오래 두고 먹어도 괜찮다네요. 반품은 안되고 돈내라고 배째라는 식이네요. 정말 어이가 없고 그쪽에서 한 실수는 그렇다쳐도 그 다음에 나오시는 태도가 정말 불쾌합니다.
정리하자면 티몬에서 처음 김치를 주문하고 배송지연으로 티몬에 취소 가능여부를 확인한 후에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여 취소하고 티몬 사이트 구매내역에서 취소완료까지 확인한 후 다른업체 김치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분명 주문취소완료까지 확인했던 그 김치가 집으로 배송되었고 티몬쪽에 계속 전화를 했는데 전화를 주겠다고 말만 하고 한~참 후에 전화를 주고는 김치는 반품이 안된다며 취소한 김치의 돈을 부치라네요. 정말 화가 나는데 어떻게 보상받아야 할까요?
작성일:2014-03-12 21:48:51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